최종편집 : 2025.05.10 21:31
Today : 2025.05.11 (일)
전남 신안군에서 애기동백꽃 가득한 ‘섬 겨울꽃 축제’를 개최한다.
신안군은 2025년 1월12일까지 한 달간 ‘섬 겨울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1004섬 분재정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섬 겨울꽃 축제는 3㎞에 이르는 애기동백 숲길에 피어난 4000만송이의 애기동백꽃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야외에서는 겨울의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촬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저녁노을 미술관에서는 소원편지 쓰기, 동백그림 그리기체험도 함께 진행한다.
에어돔에서는 추위를 녹일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카페와 휴식공간을 마련해 쉼과 감동이 함께하는 겨울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 이벤트로 빨간색 옷을 착용한 관람객은 입장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2024년과 2025년에 걸쳐 한 달간 진행되는 겨울꽃 축제에 오셔서 하늘과 바다, 새하얀 눈 속에 피어난 애기동백과 함께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소원편지를 쓰면서 2025년의 희망을 담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진월동, 이곳에 자리한 ‘시골집 추어탕’은 내게 단순한 식당 이상의 의미다. 여러 번 다녀온 익숙한 공간이지만, 방문할 때마다 변함없이 반겨주는 깔끔한 분위기와 깊은 ...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