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6.01.14 15:46
Today : 2026.01.15 (목)

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신년 콘서트 '이금희의 영화음악 다이어리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금희 아나운서의 해설과 함께 현악 사중주, 기타, 카혼으로 구성된 앙상블이 영화 OST를 연주하는 클래식 콘서트다.
쇼펜하우어의 삶의 철학을 음악과 이야기로 풀어내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35년간 방송 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들의 삶을 진솔하게 조명해왔으며 현재 라디오 프로그램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를 진행하며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음악과 다양한 메시지를 통해 삶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치우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이 시민들에게 새해의 첫 감동과 공감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시민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공연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로컬여행 명소인 전남 담양군이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메타세콰이어랜드와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2025 담양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