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13 21:58
Today : 2025.09.14 (일)
정읍시가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맞아 내장산 용산호 수변공원 특설무대에서 ‘가을밤 별빛 음악회’라는 이름으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이 음악회는 저녁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열리고 가을철 단풍을 즐기기 위해 내장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회 첫날인 18일에는 트로트 무대가 관객을 맞이한다. ‘트롯교과서’로 불리는 공훈을 비롯해, 경력과 열정으로 주목받는 반가희, ‘옛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인간 축음기’로 불리는 신미래가 등장해 트롯 특유의 매력을 선보인다.
19일에는 정읍 출신 가수 임수정과 함께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박주희, 소명, 김정호 등이 출연해 각자의 독특한 음색과 감성으로 가을밤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권인하와 포크록 밴드 여행스케치가 출연해 가을의 정취를 더하고 남성 4인조 팝페라 그룹 ‘카르디오’와 걸그룹 출신 가수 강혜연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시는 용산호 모래사장에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앉아 휴식을 취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무대를 마련할 계획이다. 여기에 은은한 야간조명과 LED 무드등을 설치해 가을밤의 낭만을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공연을 관람한 후 후기를 시 공식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지역 특산품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참여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학수 시장은 “내장산을 찾는 전국의 관광객과 시민이 용산호의 멋진 가을밤 풍경과 함께 음악회의 아름다운 선율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
전남 고흥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자전거 라이딩과 관광, 로컬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흥 블루마린 자전거여행’을 연다. 이번 행사는 문...
전남 순천시 주암면 운룡리에 위치한 순천 용오름 계곡은 로컬여행지로서 조용히 찾을 수 있는 광주근교계곡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입장료와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