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30 08:08
Today : 2025.12.30 (화)

경남 양산시 젊음의 거리가 화려한 빛의 향연으로 무장하며 연말 대미를 장식한다.
양산시는 경남도 제1호 소상공인 특화거리인 양산젊음의거리 경관조명 설치사업이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경관조명 설치는 양산젊음의거리의 야간 경관을 개선하고. 연말연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거리 전반에 은은한 조명이 더해지며 야간에도 안전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조성돼 시민과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양산젊음의거리는 지난 11월 '경남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과 어울림 한마당'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의 거점으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경관조명 설치와 크리스마스 버스킹 공연은 이러한 흐름에 시너지를 더하며 시민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상인들에게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양산젊음의거리 운영위원회 관계자는 "경관조명 설치로 거리 분위기가 한층 살아났다"며 "이에 발맞춰 준비한 버스킹 공연을 통해 양산젊음의거리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온골목 온기 페스티벌의 열기가 양산젊음의거리 경관조명 설치와 버스킹 공연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젊음의 거리가 지역 상권 활성화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로컬여행 명소인 전남 담양군이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메타세콰이어랜드와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2025 담양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