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3:07
Today : 2025.11.07 (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2025 한국 웰니스 관광 온(溫)라인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페스타는 따뜻한 온(溫)기를 연결(ON)해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웰니스 여행의 매력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페스타에는 올해 신규로 선정된 ▲대흥사(전남 해남군) ▲약석원(인천 강화군) ▲에스엠비 웰니스센터(부산 기장군) ▲차덕분(인천 중구) ▲하이디하우스(서울 서초구)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서귀포시) 등 전국 45개 우수 웰니스 관광지가 참여해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45개 웰니스 관광지에서는 ▲진정한 'K-뷰티'를 만끽할 수 있는 뷰티·스파(35개) ▲웰니스 리조트 등 숙박시설(32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음식·다도 체험(30개) ▲명상·요가 힐링 프로그램(20개) ▲숲속·농원 등에서 즐기는 자연 치유 프로그램(10개) ▲전통과 현대를 조합한 한방 체험(6개) 등 133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클룩을 비롯해 여기어때, KKday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웰니스 관광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건강한 삶의 문화를 만드는 핵심 테마”라며 “이번 페스타를 통해 국민에게는 ‘쉼의 경험’, 지역에는 ‘활력의 기회’, 외국인에게는 ‘한국형 웰니스의 매력’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페스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