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3:07
Today : 2025.11.07 (금)

서울시는 11월 8일과 9일 2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야외무대와 가족마당 일대에서 '어바웃 가든(ABOUT GARDEN) 스무살의 서울숲'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숲 가족마당에서는 정원체험 프로그램과 팝업 가든스토어가, 야외무대에서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무장애쉼터에는 책쉼터가 마련되어 있고, 거울연못, 게이트존, 조경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손끝으로 만나는 정원, 체험 프로그램'은 서울숲에서 누리는 쉼, 성장, 내일 세 가지 주제로 11시부터 18시까지 가족마당에서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단, 사전 예약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커뮤니티센터에서 진행된다.
야외무대에서는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마임, 재즈, 어쿠스틱, 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공원속의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책쉼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장애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족마당에서 진행되는 '팝업 가든스토어'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반려 분재 및 다육식물, 물꽃이 화분 및 플라워 캔들, 포레스트 플라워 컵 등 다양한 상품이 유료로 판매된다.
팝업 가든스토어를 제외한 모든 공연과 체험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체험프로그램 중 '서울숲 요가'와 '숲을 담은 이끼볼'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누리집에서 11월 3일 오후 1시부터 사전 예약하면 된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