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22 11:47
Today : 2025.12.22 (월)

담양 ‘쓰담쓰담 야시장’이 다미담예술구와 담양시장에서 오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열린다.
남녀노소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전용 푸드마차를 열어 수제 소시지와 해물파전, 닭강정 등 다채로운 먹거리가 나오고 시간별로 지역가수 공연과 버스킹, 즉석 사연노래방이 펼쳐진다.
담양군은 야시장이 열리는 기간에 현장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을 담양사랑상품권으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지역 상인과 청년 창업가들이 참여하는 벼룩시장(플리마켓)에서는 수공예품, 생활소품, 디저트 등 개성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야시장 무대에서는 버스킹과 체험 행사가 열린다.
정철원 담양군수는 “민선 8기 핵심 과제인 지역경제 살리기와 민생 안정을 위한 야시장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주민 화합의 장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면서 “방문객들이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
부산의 대표 로컬여행 행사인 부산 불꽃축제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오는 11월 15일 단 하루 동안 개최된다. 이번 광안리 불꽃축제는 '음악 불꽃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