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7:11
Today : 2025.11.07 (금)

경북 김천시는 '2025 김천김밥축제'가 직지문화공원과 사명대사공원 일원에서 오는 25~26일 열린다고 밝혔다.
시는 김천김밥축제를 앞두고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공개했다.
축제 당일 자가용 이용에 따른 교통 정체 해소를 위해 셔틀버스 이용객에게 김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는 자가용 이용 자제를 위해 6개 권역 12곳에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운영 구간은 ▲종합스포츠타운 ▲태화초 ▲김천구미역 ▲녹색미래과학관 ▲김천문화원 ▲김천역 ▲김천고 ▲김천시청 ▲신음동 라온치과 앞 ▲구성면행정복지센터 ▲직지초등학교대성분교 ▲아포읍행정복지센터 등이다.
셔틀버스는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2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셔틀버스 탑승자에게는 대정 김밥 1000원 할인 이벤트 등 혜택을 준다.
축제장 입구 직지사 대표 음식인 산채한정식 업체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직지상가협의회에서 지역 상생 협력을 위해 한정식을 주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1인당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천시 관계자는 "김밥축제 방문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자가용 이용 시 차량 정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원활한 축제장 진입을 위해 셔틀버스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