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3:07
Today : 2025.11.07 (금)

한국철도공사 전남본부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2025 여행가는 가을’ 프로모션에 참여해 가을철 기차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레일 전남본부에 따르면 남도해양열차(S-train), 동해 산타열차,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 서해금빛열차(G-train), 정선아리랑열차(A-train) 등 전국 5개 관광열차의 운임·요금을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청춘 여행객을 위한 철도 자유여행 상품인 ‘내일로’ 패스도 1만 원 할인한다.
프로모션 운영기간은 11월 16일까지며, ‘내일로’는 코레일 홈페이지(korail.com)와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행가는 가을’ 기간 동안 남도해양관광열차 (S-train)를 이용하면 여수, 순천, 보성 등 남도의 맛과 멋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기차를 타고 여수엑스포역에 도착하면 푸른 남해바다와 낭만적인 밤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다음 달 8일에 열리는 여수 불꽃축제에서는 화려한 불꽃쇼와 함께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자연과 함께하는 순천에서는 순천만 갈대밭과 순천만국가정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선암사와 송광사를 둘러보며 고즈넉한 가을 정취 속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향기로운 보성 녹차밭을 거닐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