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22 11:47
Today : 2025.12.22 (월)

한국철도공사 전남본부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2025 여행가는 가을’ 프로모션에 참여해 가을철 기차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레일 전남본부에 따르면 남도해양열차(S-train), 동해 산타열차,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 서해금빛열차(G-train), 정선아리랑열차(A-train) 등 전국 5개 관광열차의 운임·요금을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청춘 여행객을 위한 철도 자유여행 상품인 ‘내일로’ 패스도 1만 원 할인한다.
프로모션 운영기간은 11월 16일까지며, ‘내일로’는 코레일 홈페이지(korail.com)와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행가는 가을’ 기간 동안 남도해양관광열차 (S-train)를 이용하면 여수, 순천, 보성 등 남도의 맛과 멋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기차를 타고 여수엑스포역에 도착하면 푸른 남해바다와 낭만적인 밤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다음 달 8일에 열리는 여수 불꽃축제에서는 화려한 불꽃쇼와 함께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자연과 함께하는 순천에서는 순천만 갈대밭과 순천만국가정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선암사와 송광사를 둘러보며 고즈넉한 가을 정취 속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향기로운 보성 녹차밭을 거닐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
부산의 대표 로컬여행 행사인 부산 불꽃축제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오는 11월 15일 단 하루 동안 개최된다. 이번 광안리 불꽃축제는 '음악 불꽃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