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6.01.05 00:22
Today : 2026.01.05 (월)

경북 안동시 낙동강변이 올가을에도 다채로운 가을꽃으로 물들며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태화동 어가골 교차로 아래 2만여㎡ 규모의 초화단지에서는 코스모스와 가우라가 만개해 바람에 살랑이는 꽃물결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구절초와 해바라기까지 어우러져 가을 정원의 풍성함을 한층 더한다.
드넓게 펼쳐진 코스모스 사이로 난 산책로와 소나무숲, 미로원은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함께 제공한다.
운흥동 낙동강변의 ‘그라스원’(약 4,800㎡) 역시 가을 정원으로 변신했다. 현재 7만여 본의 핑크뮬리가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했으며, 이달 중순경 만개하면 분홍빛 물결이 강변을 수놓는다.
가을 햇살 아래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어우러진 낙동강변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며 사진을 남기기 좋은 명소로, 올가을에도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낙동강변이 사계절 꽃과 볼거리가 가득한 하나의 정원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가을에도 풍성하게 핀 가을꽃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컬여행 명소인 전남 담양군이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메타세콰이어랜드와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2025 담양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