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0.02 18:53
Today : 2025.10.02 (목)
로컬여행, 가을여행 핫플레이스로 올해 나주 영산강 체육공원이 주목받는다.
전남 나주 영산강 체육공원 일대가 코스모스의 만개로 화려한 가을 정취를 자아낸다.
나주시는 24만㎡(약 7만2천 평) 규모에 1억 송이 코스모스 꽃단지를 조성해서 추석 연휴기간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둔치·들섬·정원 구역에서 각기 다른 색감과 품종의 코스모스를 운영하고 있다.
둔치에는 분홍빛 코스모스, 들섬엔 대규모 코스모스 군락, 정원 사면에는 황화와 옐로우 코스모스가 만개해 가을 산책길을 장식한다.
코스모스 만개 절정은 10월 초로,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2025 나주영산강축제’와 맞물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나주시는 이번 꽃단지가 관람을 넘어 영산강을 따라 이어지는 가을정취와 다양한 포토존을 통해 전국 관광객의 발길을 이끈다고 밝혔다.
축제 기간에는 코스모스와 어우러진 공연·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주차장은 무료로 개방해 가족 단위 방문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로컬여행, 가을여행 핫플레이스로 올해 나주 영산강 체육공원이 주목받는다. 전남 나주 영산강 체육공원 일대가 코스모스의 만개로 화려한 가을 정취를 자아낸다. 나주시...
이번 로컬여행 장소인 고흥 녹동항에서 추석 연휴에 맞춰 대규모 드론쇼와 해상불꽃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0월 4일, 6일, 7일 3일간 펼쳐지며, 추석을 기념하는...
광주 서구 농성동 힐스테이트 먹자골목에 위치한 화정동맛집 진하수산이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후 6시 무렵 이미 대기가 생길 정도로 찾는 손님이 많다. 회와 함께 제공되...
(사진=영광군 제공) 붉은 꽃물결이 일렁이는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는 가을철 로컬여행지로 추천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