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30 11:02
Today : 2025.09.30 (화)
이번 로컬여행 장소인 고흥 녹동항에서 추석 연휴에 맞춰 대규모 드론쇼와 해상불꽃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0월 4일, 6일, 7일 3일간 펼쳐지며, 추석을 기념하는 특별 무대가 마련된다.
드론쇼는 날마다 다른 주제로 구성된다.
4일에는 민화의 미를 담은 '달빛미술관', 6일에는 '달토끼와 함께하는 추석', 7일에는 '고흥, 가을나들이'라는 제목으로 다채로운 영상이 밤하늘을 수놓는다.
특히 6일에는 1500대 드론에 불꽃을 결합한 불꽃드론쇼가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낮에는 제기, 굴렁쇠, 투호 등 전통놀이 체험도 운영해 방문객들이 가족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고흥군은 연휴 기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관계기관 및 지역사회 단체와 협력하여 철저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고흥군 녹동항 드론쇼는 지난해까지 누적 51만여 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며 약 439억 원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한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고흥 녹동항 드론쇼는 오는 10월 25일 폐막식과 함께 막을 내린다.
고흥 녹동항 인근의 로컬여행지로는 나로우주센터, 쑥섬, 남열해수욕장, 팔영산 자연휴양림, 거금도, 동백림 등 다채로운 관광 명소가 위치해 있다.
고흥은 우주센터와 자연휴양림을 중심으로 해돋이 명소와 힐링 공간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하다.
이번 로컬여행 장소인 고흥 녹동항에서 추석 연휴에 맞춰 대규모 드론쇼와 해상불꽃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0월 4일, 6일, 7일 3일간 펼쳐지며, 추석을 기념하는...
광주 서구 농성동 힐스테이트 먹자골목에 위치한 화정동맛집 진하수산이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후 6시 무렵 이미 대기가 생길 정도로 찾는 손님이 많다. 회와 함께 제공되...
(사진=영광군 제공) 붉은 꽃물결이 일렁이는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는 가을철 로컬여행지로 추천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닌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 로컬여행 장소로 유명한 전남 영광은 계절의 색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는 고장으로 변한다. 백수해안도로에서 만나는 서해의 푸른 파도와 불갑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