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28 15:53
Today : 2025.12.28 (일)

국내 인기 유튜버들 5명이 충남 홍성에서 열리는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에 참여해 특별한 바비큐 축제를 선보인다.
군은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홍주읍성 일원에서 열리는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축제에 인기 유튜버 등 화려한 라인업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애주가TV 참PD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취요남) △맛있는 생각 △문츠 △뜨고싶은셰프 장호준 등 5명이 함께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애주가TV 참PD’는 위트 있는 먹방과 술안주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는 수비드 등 다양한 조리법과 감각적인 레시피로 주목받고 있다.
‘맛있는 생각’은 세계 각국의 음식을 깊이 있게 소개해 미식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문츠’는 다양한 바비큐 조리법으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뜨고싶은셰프 장호준’은 전문 셰프로서의 경험과 예능 감각을 겸비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축제 기간 각자의 콘텐츠 특성을 살려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직접 선보이고, 관람객과의 소통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국내외 바비큐 문화를 소개하고 지역 농축산물과 연계한 푸드 콘텐츠를 통해 홍성의 맛과 멋을 전국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은 테마파크 바비큐존, 글로벌바비큐존, 박은영 셰프 쿠킹쇼, 가족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축제는 홍성의 지역적 특색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로컬여행 명소인 전남 담양군이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메타세콰이어랜드와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2025 담양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