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7:11
Today : 2025.11.07 (금)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제주시 신산공원 북측광장 일대에서 '2025 신산 도채비 빛 축제'를 연다.
첫날인 26일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소리꾼 조은별의 공연과 시니어 모델 패션쇼를 시작으로 점등식, 가족 뮤지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또 10월 2일까지 야광 안경·LED 실팽이·무드 등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버스킹 공연, 플리마켓 등이 매일 진행된다.
행사 기간 공사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제주시 일도2동 상권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오면 체험 프로그램에 먼저 참여할 수 있는 토큰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축제 정보는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 '비짓제주' 홈페이지나 축제 공식 인스타그램(@jeju_sinsa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올해는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야간 빛 조형물 설치를 통해 추석 연휴 기간 도민뿐 아니라 제주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에게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