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22 11:47
Today : 2025.12.22 (월)

전북 진안군농업기술센터 실증시험포장에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만개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산을 배경으로 펼쳐진 코스모스 군락은 가을 정취 속에서 걷고 사진을 찍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진안군은 계절마다 해바라기, 메밀꽃, 청보리 등 다양한 경관작물을 심어 전국에서 관광객들을 불러 모으는 ‘플라워 관광지’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가을에는 여름 폭염이 지나고 선선한 날씨와 함께 코스모스가 절정에 이르면서, 지역을 찾는 발길이 더욱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진안군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제2회 마이산 가을꽃 축제’를 개최한다.
방문객들은 드넓은 가을꽃밭을 산책하면서 계절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마련돼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구절초가 만발한 ‘진안 산약초타운’과 자연치유 체험이 가능한 ‘진안고원 치유숲’, 그리고 풍광 수려한 ‘운일암반일암 구름다리’ 역시 여행 코스에 추가할 만하다.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
부산의 대표 로컬여행 행사인 부산 불꽃축제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오는 11월 15일 단 하루 동안 개최된다. 이번 광안리 불꽃축제는 '음악 불꽃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