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23 21:35
Today : 2025.12.24 (수)

충남 보령시는 '2025 숲속야행 무궁화골 돗가비'를 오는 12~13일까지 2일간 보령무궁화수목원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령무궁화수목원을 배경으로 지역의 독창적인 문화관광 자원을 한밤의 미디어아트로 구현,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가을밤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고 무료 입장이다. 방문객 편의를 위해 시청 주차장을 개방하고, 보령문화예술회관 앞에서 보령무궁화수목원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버블쇼 ▲풍선아트 ▲스탬프 투어 등이다.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특히 올해 야행은 자연경관을 활용한 조명 연출에 중점을 뒀다.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다채로운 빛과 음향을 감상할 수 있다.
이관복 공원녹지과장은 "선선한 가을밤 보령무궁화수목원에서 빛과 자연이 어우러진 산책로를 걸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컬여행 명소인 전남 담양군이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메타세콰이어랜드와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2025 담양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