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13 21:58
Today : 2025.09.14 (일)
농업회사법인 (유)지원이 신제품 ‘산라마 시골밥상 버섯 잡곡밥’을 출시하며 전통 밥상 간편식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국내산 표고버섯, 송화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을 포함해 총 20%의 버섯과 잡곡을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제공한다.
또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낸 밥맛을 살려 잡곡의 구수함과 버섯의 향이 조화를 이루며, 전자레인지에 3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산라마 시골밥상의 차이점은 원재료 선택 단계에서부터 국내산만을 사용하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해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이다.
특히 ‘산라마 시골밥상’ 시리즈는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해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K-푸드로 주목받고 있다.
'산라마 시골밥상'은 국내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해외 수출도 확대하고 있다.
최근 호주 3차 수출을 확정했으며, 캐나다와 싱가포르 진출도 예상된다.
업계에서는 (유)지원의 이번 신제품을 두고 “편리함과 영양, 전통성을 동시에 담은 간편식”이라는 평가를 내린다.
신제품 ‘산라마 시골밥상 버섯 잡곡밥’은 간편식 시장의 다양성을 넓히며 K-푸드 세계화의 새로운 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산라마 시골밥상'을 비롯한 (유)지원의 제품들이 향후 해외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얻을지, 그리고 이를 통해 'K-푸드'의 글로벌 위상이 어떻게 변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재)전남테크노파크 지원사업으로 출시됐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
전남 고흥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자전거 라이딩과 관광, 로컬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흥 블루마린 자전거여행’을 연다. 이번 행사는 문...
전남 순천시 주암면 운룡리에 위치한 순천 용오름 계곡은 로컬여행지로서 조용히 찾을 수 있는 광주근교계곡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입장료와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