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13 21:58
Today : 2025.09.14 (일)
가을밤의 낭만이 가득한 '2025 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제천 문화의거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 축제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9월 4일~9월 9일)와 연계해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8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2022년 첫 개최 이후 제천 도심 상권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잡았다.
축제장에는 제천 지역 상인이 운영하는 20여 개 먹거리 부스와 특산품 수제맥주 '제천맥주', 다양한 간식이 준비된다.
또 달빛정원 무대에서는 OST 경연대회와 초대가수 공연, 지역 가수들의 버스킹이 열려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가을밤을 선물한다.
한편 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는 상권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벤처기업부·충청북도·제천시가 후원하고 제천 상권르네상스사업단이 주관한다.
지역민과 관광객, 상인이 함께하는 전국 규모의 수제맥주 축제로서 지역 상권 활성화와 제천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
전남 고흥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자전거 라이딩과 관광, 로컬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흥 블루마린 자전거여행’을 연다. 이번 행사는 문...
전남 순천시 주암면 운룡리에 위치한 순천 용오름 계곡은 로컬여행지로서 조용히 찾을 수 있는 광주근교계곡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입장료와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