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13 21:58
Today : 2025.09.14 (일)
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9월 21일 광주 황룡친수공원 상공에서 에어쇼를 선보인다.
광주 광산구는 '제3회 광산 뮤직 온(ON) 페스티벌'에서 블랙이글스의 특별 비행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국산 초음속 항공기 T-50B 8대 편대로 구성된 블랙이글스는 행사 둘째 날인 21일 황룡친수공원 상공에서 에어쇼를 펼친다.
블랙이글스는 앞서 지난해 5월 열린 제2회 행사에서도 에어쇼를 펼친 바 있다.
광산구는 올해 행사에서 2년 연속 에어쇼 성사를 위해 적극적인 요청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보이는 블랙이글스의 에어쇼가 광주 대표 음악 축제를 내건 이번 행사의 최고의 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3회 광산 뮤직 온 페스티벌은 20~21일 황룡친수공원에서 열린다. 10㎝(십센치)와 황가람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
전남 고흥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자전거 라이딩과 관광, 로컬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흥 블루마린 자전거여행’을 연다. 이번 행사는 문...
전남 순천시 주암면 운룡리에 위치한 순천 용오름 계곡은 로컬여행지로서 조용히 찾을 수 있는 광주근교계곡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입장료와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