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13 21:58
Today : 2025.09.14 (일)
전북 진안군은 오는 9월6일 마이산 북부 산약초타운에서 산림 체험 행사인 '너랑나랑나무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개회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산약초 골든벨 퀴즈 ▲벌룬 저글링쇼 ▲매직쇼 등 풍성한 공연이 무대를 채운다.
또한 ▲소방안전체험 ▲페이스페인팅 ▲손수건 물들이기 ▲나무 컵받침 만들기 ▲마크라메 걸이 제작 ▲이니셜 키링 만들기 ▲감성 팔찌 공예 등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지역 먹거리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돼 참가자들이 체험과 공연을 즐기며 다채로운 먹거리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인기 프로그램인 명랑운동회는 올해 전체 참여 인원의 80%를 사전접수로 모집한다.
신청은 진안군청 누리집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행사 포스터의 큐알 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진안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 산림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리며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자리"라며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유익한 체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
전남 고흥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자전거 라이딩과 관광, 로컬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흥 블루마린 자전거여행’을 연다. 이번 행사는 문...
전남 순천시 주암면 운룡리에 위치한 순천 용오름 계곡은 로컬여행지로서 조용히 찾을 수 있는 광주근교계곡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입장료와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