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30 16:56
Today : 2025.10.01 (수)
전남 나주시가 전국 최대 홍련 군락지인 공산면 우습제에서 만개한 홍련과 함께 한여름 밤을 수놓는 ‘우습제 홍련 음악회’를 오는 20일 개최한다.
홍련의 황홀한 풍경과 다양한 음악 공연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는 관광 활성화와 지역 상권 회복, 주민 화합을 목표로 마련했다.
시는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공산면 동촌리 우습제 생태공원 일원에서 제2회 ‘우습제 음악회’를 개최한다.
공산면과 주민자치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행사로 전국 최대 규모의 홍련 군락지를 배경으로 여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무대에서는 색소폰 연주, 대중가요, 초청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져 관람객의 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공산 지역 주민들이 운영하는 음식 부스에서는 정성 가득한 먹거리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전형석 주민자치위원장은 “무더위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분홍빛 홍련 꽃잎과 선율이 어우러진 음악회에서 마음껏 힐링하시길 바란다”며 “우습제가 나주의 대표 관광지이자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문의는 공산면 총무팀(061-339-3683)으로 하면 된다.
이번 로컬여행 장소인 고흥 녹동항에서 추석 연휴에 맞춰 대규모 드론쇼와 해상불꽃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0월 4일, 6일, 7일 3일간 펼쳐지며, 추석을 기념하는...
광주 서구 농성동 힐스테이트 먹자골목에 위치한 화정동맛집 진하수산이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후 6시 무렵 이미 대기가 생길 정도로 찾는 손님이 많다. 회와 함께 제공되...
(사진=영광군 제공) 붉은 꽃물결이 일렁이는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는 가을철 로컬여행지로 추천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닌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 로컬여행 장소로 유명한 전남 영광은 계절의 색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는 고장으로 변한다. 백수해안도로에서 만나는 서해의 푸른 파도와 불갑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