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27 22:12
Today : 2025.09.27 (토)
전남 장흥군이 무더위에 지친 군민들을 위해 유쾌한 고민해결사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다.
군은 오는 8월 14일(목) 저녁 7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소통왕 말자 할매와 함께하는 2025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통왕 말자,할매’는 KBS 공개 개그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에서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호응받는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고민을 즉석에서 듣고 해결해 주는 스탠드업 코미디이다.
특히 말자, 할매 역의 개그우먼 김영희의 뛰어난 순발력은 관객들의 고민까지 공감하여 웃음으로 승화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자신만의 개성과 유머로 관객들을 웃음 속으로 이끄는 개그맨 정범균도 함께 해 삶의 고민거리에 대해서도 명쾌한 답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한다.
표 예매는 티켓링크와 장흥문화예술회관 현장 예매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장흥군민은 50% 할인된 5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흥문화예술회관 (☎ 061-860-5802)로 문의하면 된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더운 여름, 말자 할 매의 시원한 고민 상담을 들으며 무더위를 날려 보내길 기대한다.”또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제2회 장흥 미술제 전시회도 둘러보고 문화 공연도 관람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 서구 농성동 힐스테이트 먹자골목에 위치한 화정동맛집 진하수산이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후 6시 무렵 이미 대기가 생길 정도로 찾는 손님이 많다. 회와 함께 제공되...
(사진=영광군 제공) 붉은 꽃물결이 일렁이는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는 가을철 로컬여행지로 추천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닌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 로컬여행 장소로 유명한 전남 영광은 계절의 색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는 고장으로 변한다. 백수해안도로에서 만나는 서해의 푸른 파도와 불갑사에서...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