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23 08:24
Today : 2025.09.23 (화)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오는 23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에 걸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서커스 공연 '별별서커스'를 무료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화려한 특수효과보다 인간의 몸과 기술로 완성되는 전통 서커스의 본질에 집중했다.
저글링, 마술, 아코디언 연주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소통 중심의 공연을 지향한다.
서커스 특유의 감성과 생동감을 살리기 위해 무대와 객석의 거리를 최소화했으며, 관객 참여형 연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호흡하는 체험형 문화 콘텐츠로 기획됐다. 특히 전통 서커스의 향수와 현대적 감각이 결합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군산예술의전당 심종완 관리과장은 "어린이들에게 서커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했다.
별별서커스 관람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1인당 최대 4매까지로 관람료는 무료다.
(사진=영광군 제공) 붉은 꽃물결이 일렁이는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는 가을철 로컬여행지로 추천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닌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 로컬여행 장소로 유명한 전남 영광은 계절의 색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는 고장으로 변한다. 백수해안도로에서 만나는 서해의 푸른 파도와 불갑사에서...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