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7:11
Today : 2025.11.07 (금)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오는 23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에 걸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서커스 공연 '별별서커스'를 무료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화려한 특수효과보다 인간의 몸과 기술로 완성되는 전통 서커스의 본질에 집중했다.
저글링, 마술, 아코디언 연주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소통 중심의 공연을 지향한다.
서커스 특유의 감성과 생동감을 살리기 위해 무대와 객석의 거리를 최소화했으며, 관객 참여형 연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호흡하는 체험형 문화 콘텐츠로 기획됐다. 특히 전통 서커스의 향수와 현대적 감각이 결합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군산예술의전당 심종완 관리과장은 "어린이들에게 서커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했다.
별별서커스 관람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1인당 최대 4매까지로 관람료는 무료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