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22 17:12
Today : 2025.09.23 (화)
목포시는 16일 오후 8시 평화광장 해상무대에서 올해 '목포해상W쇼'의 네번째 정기공연 '불타는 트롯 인(IN) 목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달에 이어 하계 휴가철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트로트 공연으로 꾸며진다.
무대에는 '미스·미스터 트롯' 출연을 계기로 큰 인기를 얻은 하유비·노지훈·박주희가 출연해 뜨거운 여름밤을 흥겨운 무대로 물들일 예정이다.
공연 후 이어지는 해상 불꽃쇼에서는 바다 위를 질주하는 제트스키와 함께 화려한 불꽃이 어우러져 한층 더 시원하고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한 데크관람석 사전예약은 9일 오전 10시부터 목포해상W쇼 공식 누리집을 통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목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목포 밤바다의 낭만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영광군 제공) 붉은 꽃물결이 일렁이는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는 가을철 로컬여행지로 추천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닌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 로컬여행 장소로 유명한 전남 영광은 계절의 색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는 고장으로 변한다. 백수해안도로에서 만나는 서해의 푸른 파도와 불갑사에서...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