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3:07
Today : 2025.11.07 (금)

전북 익산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형 시티투어'와 '여름밤 미식 여행 열차'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티투어 '여름방학 여기어때'는 5~10일 가족 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운행된다. 익산역을 출발해 왕궁보석테마관광지, 다이노키즈월드, 왕궁포레스트, 미륵사지 등 주요 명소를 둘러본다.
익산시 누리집 '문화·관광 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여름밤 미식 여행 열차'는 1~16일 매주 금·토요일 운행된다. 익산역 인근 중앙시장 오감만족 야시장과 연계해 다양한 먹거리, 공연, 체험이 제공된다.
상품에는 KTX 왕복 승차권, 야시장 이용권, 시티투어버스 1일권(토·공휴일 한정)이 포함된다.
30일에는 특별기획 '치맥열차'가 운영된다. 참가자는 농촌체험마을 용머리고을 물놀이 체험과 함께 중앙동 치맥페스티벌에서 시원한 치맥과 버스킹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야시장 연계 상품은 코레일 기차여행 누리집, 치맥열차는 홍익여행사 누리집에서 각각 예약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익산만의 특색 있는 여름 관광 프로그램이 시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