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7:11
Today : 2025.11.07 (금)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대형 워터캐슬, 에어슬라이드등 도심 속 워터파크 ‘2025 오천워터아일랜드’가 오는 26일 순천시 오천그린광장에서 문을 연다.
이번 물놀이장은 오는 8월 31일까지 총 37일간 운영되며,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0시부터 13시, 14시부터 16시, 16시부터 18시까지 하루 3회차로 나누어 운영된다.
입장 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로, 회차당 최대 40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영유아는 반드시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해야 한다.
쾌적하고 안전한 이용 환경을 위해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고, 기상 상황에 따라 탄력 운영할 계획이다.
순천시는 물놀이장 각 구역에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의료센터에 전문 간호사를 상시 배치해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그늘막, 쉼터, 샤워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며, 올해는 특히 대형 마로니에 나무를 추가 식재해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여름, 아이들과 가족들이 도심 속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