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07 13:07
Today : 2025.11.07 (금)

초대가수 소찬휘와 함께 장성군 황룡강 황룡정원이 한여름 밤을 뜨겁게 만든다.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 황룡정원 야외무대에서 ‘장성 썸머 나잇 피크닉’ 축제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더위에 지친 시민과 방문객에게 음악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주무대는 대표 가창력 가수 소찬휘가 장식한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더블루이어즈, 개성 있는 진이랑, 열정 넘치는 DJ제리, 실력파 라이브 킹스밴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댄스팀 업로드까지 여러 팀이 무대를 꾸민다. 진행은 MC 허영일이 맡는다.
행사 하이라이트로는 선착순 1000명에게 맥주 1000잔을 각각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다.
방문하는 분들은 여름밤을 즐기며 황룡강의 풍경과 시원한 맥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황룡강의 자연과 음악이 주민과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힌다.
축제는 지역민뿐 아니라 외지 방문객에게도 개방되어, 장성의 여름 명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사진=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시가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국화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 로컬...
전남 화순의 로컬여행지이자 대표 사찰인 쌍봉사가 제9경 선정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화순 쌍봉사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부터 제1회 화순 제9경 선정 축하 음악회를 사찰 내 ...
전남 곡성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동화정원이 가을철 황화코스모스 절정을 맞으며 전국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입장료가 무료이고, 주차장도 비교적 넉넉해 주말에는 가족 단위...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전북을 대표하는 로컬여행 축제 중 하나인 정읍 구절초꽃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3일간 산내면 구절초 지방정원 일대에서 열린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