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9.13 21:58
Today : 2025.09.14 (일)
초대가수 소찬휘와 함께 장성군 황룡강 황룡정원이 한여름 밤을 뜨겁게 만든다.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 황룡정원 야외무대에서 ‘장성 썸머 나잇 피크닉’ 축제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더위에 지친 시민과 방문객에게 음악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주무대는 대표 가창력 가수 소찬휘가 장식한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더블루이어즈, 개성 있는 진이랑, 열정 넘치는 DJ제리, 실력파 라이브 킹스밴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댄스팀 업로드까지 여러 팀이 무대를 꾸민다. 진행은 MC 허영일이 맡는다.
행사 하이라이트로는 선착순 1000명에게 맥주 1000잔을 각각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다.
방문하는 분들은 여름밤을 즐기며 황룡강의 풍경과 시원한 맥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황룡강의 자연과 음악이 주민과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힌다.
축제는 지역민뿐 아니라 외지 방문객에게도 개방되어, 장성의 여름 명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마실길 제2코스(송포~성천항)가 붉노랑 상사화로 물들며 로컬여행지로 가을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부안군은 붉노랑 상사화가 9월초와 중순 사이 절정을...
전북 임실군의 대표 로컬여행지인 옥정호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가을여행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시설 정비와 보완 사업을 마친 뒤 재개장한 이곳은 전북여행 필...
전남 고흥군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자전거 라이딩과 관광, 로컬 음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흥 블루마린 자전거여행’을 연다. 이번 행사는 문...
전남 순천시 주암면 운룡리에 위치한 순천 용오름 계곡은 로컬여행지로서 조용히 찾을 수 있는 광주근교계곡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입장료와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며,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