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5 16:11
Today : 2025.07.16 (수)
정읍사예술회관에서 무더위 속 시민들에게 예술적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감성 뮤지컬 '그해 여름'이 오는 25일 오후 7시에 무대에 오른다.
시대적 배경과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아 관객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이 뮤지컬은 1969년 삼선개헌 반대운동이라는 격동의 시대가 배경이다.
김은희 작가 각본, 이병헌·수애 주연의 동명 영화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청춘의 사랑과 갈등을 섬세하게 담아낸다.
주인공 석영은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던 중 농촌 봉사활동을 계기로 시골 마을 수내리를 찾게 되고 그곳 도서관 사서 정인을 만나 애틋한 사랑에 빠진다.
시대의 격동 속에서 흔들리는 두 사람의 마음과 감사함 그리고 혼란스러운 사회가 개인의 삶을 어떻게 헤집었는 지를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공연 시간은 100분이며,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할 수 있다.
입장권는 1만원이며 1인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고 '티켓링크'를 통해 15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시작된다. 정읍시민과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학수 시장은 "이번 뮤지컬은 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예술을 통해 위로받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주 서구 치평동 골목에 위치한 ‘바다향’은 아구찜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로컬맛집이다. 이곳은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한 분위기를 갖췄다. 대표 메뉴로는 ...
오늘의 로컬맛집인 ‘강의리 추어탕’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전라도식 밥상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전남 담양군에서 번화가와는 거리가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지...
이번 로컬맛집인 전남 목포시 옥암로에 위치한 별스넥은 덕자요리로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별스넥은 덕자회와 덕자조림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신선한 ...
곡성에서 가족들과 가볍게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곡성 로컬맛집인 백년짬뽕이 가볼만하다. 이곳은 넓은 주차장과 깔끔한 내부로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