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05 13:19
Today : 2025.08.06 (수)
목포시는 오는 23일부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목포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까지 신청하면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며,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기부자는 10만 원 기부 시 10만 원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커피 교환권까지 받을 수 있다.
일부 추첨 방식이 아닌, 300명 한정 전원 증정 이벤트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향에 힘이 되는 목포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공식 누리집, SNS,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최대 2,0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 금액은 16.5%의 세액공제가 적용된다.
기부자에게는 기부금의 30%에 해당하는 지역 특산품 등의 답례품이 제공되며, 기부금은 해당 지자체의 주민 복리 증진 사업에 사용된다.
무더운 여름 휴가철,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컬여행으로 부안 해수욕장 베스트 5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의 변산, 격포, 고사포, 모항, 위도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적인...
남도의 여름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로 꼽히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의 회산백련지에서는 연꽃 개화가 절정을 이룬다. 무안 회산백련지는 연꽃 카페, 연꽃 전망대 와 함께 넓은 ...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
7월 여름 곡성에는 로컬여행으로 특별한 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목동제 연꽃방죽에서 만나는 붉은 홍련이 그 주인공이다. 곡성군 고달면에 위치한 목동제는 규모는 크지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