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8 23:01
Today : 2025.07.29 (화)
화순군은 오는 6월 13일(금) 오후 6시 청춘신작로 어울림광장에서 6월 첫 번째 버스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서울, 경남 사천, 전북 전주 등 전국 각지의 예술가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총 5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금요일 밤 어울림광장을 다채로운 문화로 물들일 예정이다.
청춘신작로 버스킹은 오는 10월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정기적으로 열리며, 화순군은 이를 통해 청춘신작로 일대를 일상 속 문화공간이자, 세대를 잇는 열린 무대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조미화 화순군 인구청년정책과장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젊은 예술가들의 무대가 주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문화 확대에도 기여하길 기대한다”라며, “많은 군민이 버스킹을 즐기며 일상의 쉼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청춘신작로 버스킹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친구, 연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열린 문화 행사다. 화순군은 앞으로도 청춘신작로 버스킹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
7월 여름 곡성에는 로컬여행으로 특별한 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목동제 연꽃방죽에서 만나는 붉은 홍련이 그 주인공이다. 곡성군 고달면에 위치한 목동제는 규모는 크지 않지...
광주 광산구 신창동의 ‘선한식육식당’이 최근 지역 로컬 고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참숯구이 삼겹살과 다양한 소고기 부위, 그리고 직접 손질한 생고기와 육회 ...
전남 구례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다. 시원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더해져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트레킹과 힐링을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