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4 08:03
Today : 2025.07.24 (목)
강진군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회 작천 코끼리마늘꽃 3Days 행사장에서 지역 특화 음식의 일환으로 개발한 하멜촌커피를 홍보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코끼리마늘꽃밭을 배경으로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홍보 행사는 하멜촌커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룰렛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은 돌림판을 돌리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선물 중 한가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복불복 기회를 얻게 된다.
룰렛에는 드립백, 텀블러, 마가방, 키링 등 다채로운 상품들이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참여 방법 개인 SNS 계정에 하멜촌커피 홍보부스 사진과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운영진의 확인 절차를 거쳐 중복 참여 방지를 위한 인적 사항을 작성한 뒤, 룰렛을 돌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하멜촌커피가 SNS를 통해 홍보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하멜촌커피의 탄생 배경과 특징을 알리기 위한 리플릿과 등신대도 비치해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하멜촌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어떤 특별한 점이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진군은 이번 하멜촌커피 홍보 행사를 통해 하멜촌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강진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역 경제와 관광 산업의 동반 성장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강진군 관계자는 “이와 같은 행사는 강진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경제와 문화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
7월 여름 곡성에는 로컬여행으로 특별한 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목동제 연꽃방죽에서 만나는 붉은 홍련이 그 주인공이다. 곡성군 고달면에 위치한 목동제는 규모는 크지 않지...
광주 광산구 신창동의 ‘선한식육식당’이 최근 지역 로컬 고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참숯구이 삼겹살과 다양한 소고기 부위, 그리고 직접 손질한 생고기와 육회 ...
전남 구례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다. 시원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더해져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트레킹과 힐링을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