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3 15:04
Today : 2025.07.24 (목)
전남 나주 영산강변이 5월을 맞아 붉은 꽃양귀비로 물든다.
나주시는 영산강 체육공원과 맞은편 들섬 일대 14만㎡에 꽃양귀비 단지를 조성해 봄철 대표 명소로 부상했다.
이곳은 산책로와 포토존이 잘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나주여행지로 떠오른 영산강 체육공원은 붉은색과 분홍, 주황, 흰색 등 다양한 색감의 꽃양귀비가 대지를 수놓으며, 하얀 안개초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연출한다.
들섬은 지난해 가을 코스모스 꽃밭 조성 이후, 올해는 꽃양귀비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로써 나주 들섬은 나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자리 잡았다.
이곳은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되며, 나주읍성, 빛가람전망대 등 인근에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한다.
한편 5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영산강 체육공원에서 ‘영산포 홍어·한우축제’가 열렸고, 축제 마지막 날 밤에는 영산강 둔치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져, 봄밤의 낭만을 더한다.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
7월 여름 곡성에는 로컬여행으로 특별한 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목동제 연꽃방죽에서 만나는 붉은 홍련이 그 주인공이다. 곡성군 고달면에 위치한 목동제는 규모는 크지 않지...
광주 광산구 신창동의 ‘선한식육식당’이 최근 지역 로컬 고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참숯구이 삼겹살과 다양한 소고기 부위, 그리고 직접 손질한 생고기와 육회 ...
전남 구례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다. 시원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더해져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트레킹과 힐링을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