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3 15:04
Today : 2025.07.24 (목)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5년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2025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가 열린다.
이번 페어는 전국 100여 지자체 및 기관, 150여 개 부스에서 2,500여 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국내외 바이어와의 상담에 초점을 맞춘다.
100여 명의 파워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가 현장을 찾아 참가 업체의 상품 리뷰, 홍보 영상 제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융복합 홍보 효과를 높인다.
참가 업체 중 농업회사법인 (유)지원의 '산라마 시골밥상 나물밥'이 건강과 편의성을 앞세워 바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산라마 나물밥은 100% 국내산 쌀과 취나물, 곤드레 등 신선한 제철 나물을 사용하고, 전통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찰지고 구수한 밥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며, 비건 인증까지 받아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한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에서 3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 1인 가구, 캠핑족에게 유용하다.
풍부한 나물 덕분에 별다른 반찬 없이도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며,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다.
(유)지원은 산라마 나물밥을 통해 K-푸드의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번 '2025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는 단순 상품 전시를 넘어, K-웰니스 산업의 성장 잠재력을 확인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
7월 여름 곡성에는 로컬여행으로 특별한 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목동제 연꽃방죽에서 만나는 붉은 홍련이 그 주인공이다. 곡성군 고달면에 위치한 목동제는 규모는 크지 않지...
광주 광산구 신창동의 ‘선한식육식당’이 최근 지역 로컬 고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참숯구이 삼겹살과 다양한 소고기 부위, 그리고 직접 손질한 생고기와 육회 ...
전남 구례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다. 시원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더해져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트레킹과 힐링을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