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4 12:42
Today : 2025.08.14 (목)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이 자랑하는 명산, 대둔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가 찾아온다. 오는 2025년 6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이틀간, 대둔산 잔디광장 일원에서 "2025 완주 대둔산 축제"가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너의 도전 앨범에 저장해 봐, 대둔산 모먼트!"라는 설렘 가득한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대둔산의 수려한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대둔산의 절경을 감상하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둔산 비경쟁 등산대회와 다양한 코스를 따라 대둔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대둔산 하이킹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하늘과 맞닿은 듯한 마천대 하이킹 코스와 아름다운 숲길을 거닐며 힐링을 선사하는 은하수 둘레길 트레킹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짜릿한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 트럭, 스릴 넘치는 익스트림 로프체험, 그리고 아이들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까지 풍성하게 마련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연계 행사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완주군수배 등산대회가 함께 개최되어 등산객들의 열기를 더하고, 지역 상가 연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대둔산 케이블카 할인, 인근 음식점 특별 할인, 호텔 사우나 및 카페 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완주군 관계자는 "이번 2025 대둔산 축제는 대둔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도전과 힐링의 순간을 함께하며 자신만의 소중한 '대둔산 모먼트'를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컬여행 장소로 전라북도 정읍은 수려한 자연 속에 깊은 역사와 첨단 과학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특별한 여행지다.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지적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정읍...
담양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인 전통정원 명옥헌원림이 여름 절정을 맞이한다. 정자 앞 네모 연못과 둥근 섬, 주변을 감싼 배롱나무가 만들어내는 연못 반영이 명소의 핵심이다...
한때 금·은을 채굴하던 폐광이 지금은 고유의 서늘함을 품은 이색카페 ‘동굴카페’로 재탄생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가볼만한곳을 물으면 늘 상위에 오르고, 여름철 피서지와...
무더운 여름 휴가철,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컬여행으로 부안 해수욕장 베스트 5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의 변산, 격포, 고사포, 모항, 위도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