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3 15:04
Today : 2025.07.24 (목)
전라북도 무주군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영화 축제, '제13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6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영화제 사무국은 모든 상영작과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이 담긴 상세 일정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영화들이 상영될 예정이며, 아름다운 무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특별한 야외 상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에도 무주군민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무주군민들은 사전 예매를 통해 등나무운동장 1일 입장권을 무료(최대 1일 1매/총 3매)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사전 예매는 오는 5월 14일(수)부터 5월 26일(월)까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와 무주산골영화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무주산골영화제 관계자는 "올해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수준 높은 영화들과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무주를 찾아 초여름의 아름다움과 함께 영화가 주는 감동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싱그러운 초여름, 자연과 영화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제13회 무주산골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mjf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
7월 여름 곡성에는 로컬여행으로 특별한 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목동제 연꽃방죽에서 만나는 붉은 홍련이 그 주인공이다. 곡성군 고달면에 위치한 목동제는 규모는 크지 않지...
광주 광산구 신창동의 ‘선한식육식당’이 최근 지역 로컬 고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참숯구이 삼겹살과 다양한 소고기 부위, 그리고 직접 손질한 생고기와 육회 ...
전남 구례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다. 시원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거리가 더해져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트레킹과 힐링을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