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5.15 10:48
Today : 2025.05.15 (목)
태안군이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제2회 반려동물해변운동회, '2025 태안 댕댕한바퀴' 개최를 예고하며 반려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2025년 6월 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태안군 안면읍 꽃지 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아름다운 해변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잔뜩 준비되고 있다. 할미·할아비바위 해변을 따라 걷는 트레킹에 참여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반려견 레크리에이션과 댕댕올림픽에서는 댕댕이들의 깜찍한 매력과 운동 신경을 뽐낼 수 있다. 오후에는 댕댕이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을 감상할 수 있는 댕댕 패션쇼와 프리스비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특별한 강연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의 토크콘서트와 전문가의 바른 산책 강의는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성숙한 반려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변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댕댕 패들보드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댕댕 물놀이장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또한, 미래의 반려견 훈련사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반려견 훈련 경연대회와 반려견들의 뛰어난 운동 능력을 겨루는 어질리티 대회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이다.
이 외에도 청결 미용, 펫타로, 훈련 상담, 건강 상담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꽃지 해변을 배경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꽃지 사진관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꽃지 해변 쉼터도 마련된다.
태안군 관계자는 "지난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제2회 댕댕한바퀴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아름다운 꽃지 해변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 진월동, 이곳에 자리한 ‘시골집 추어탕’은 내게 단순한 식당 이상의 의미다. 여러 번 다녀온 익숙한 공간이지만, 방문할 때마다 변함없이 반겨주는 깔끔한 분위기와 깊은 ...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