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3 18:37
Today : 2025.08.13 (수)
태안군이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제2회 반려동물해변운동회, '2025 태안 댕댕한바퀴' 개최를 예고하며 반려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2025년 6월 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태안군 안면읍 꽃지 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아름다운 해변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잔뜩 준비되고 있다. 할미·할아비바위 해변을 따라 걷는 트레킹에 참여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반려견 레크리에이션과 댕댕올림픽에서는 댕댕이들의 깜찍한 매력과 운동 신경을 뽐낼 수 있다. 오후에는 댕댕이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을 감상할 수 있는 댕댕 패션쇼와 프리스비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특별한 강연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의 토크콘서트와 전문가의 바른 산책 강의는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성숙한 반려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변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댕댕 패들보드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댕댕 물놀이장에서는 반려동물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다. 또한, 미래의 반려견 훈련사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반려견 훈련 경연대회와 반려견들의 뛰어난 운동 능력을 겨루는 어질리티 대회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이다.
이 외에도 청결 미용, 펫타로, 훈련 상담, 건강 상담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꽃지 해변을 배경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꽃지 사진관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꽃지 해변 쉼터도 마련된다.
태안군 관계자는 "지난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제2회 댕댕한바퀴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아름다운 꽃지 해변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양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인 전통정원 명옥헌원림이 여름 절정을 맞이한다. 정자 앞 네모 연못과 둥근 섬, 주변을 감싼 배롱나무가 만들어내는 연못 반영이 명소의 핵심이다...
한때 금·은을 채굴하던 폐광이 지금은 고유의 서늘함을 품은 이색카페 ‘동굴카페’로 재탄생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가볼만한곳을 물으면 늘 상위에 오르고, 여름철 피서지와...
무더운 여름 휴가철,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컬여행으로 부안 해수욕장 베스트 5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의 변산, 격포, 고사포, 모항, 위도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적인...
남도의 여름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로 꼽히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의 회산백련지에서는 연꽃 개화가 절정을 이룬다. 무안 회산백련지는 연꽃 카페, 연꽃 전망대 와 함께 넓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