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08 12:32
Today : 2025.08.08 (금)
전주시가 주최하는 제4회 전주국제그림책도서전이 오는 2025년 5월 29일(목)부터 6월 29일(일)까지 팔복예술공장과 완산도서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번 도서전은 특히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들의 특별한 전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팔복예술공장 이팝나무홀에서는 독특하고 따뜻한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백희나 작가와 섬세하고 아름다운 그림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사라 룬드베리 작가의 그림책 원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완산도서관 전시실(완산마루)에서는 독창적인 그림 스타일과 유머 감각으로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에바 린드스트룀 작가와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그림으로 깊은 울림을 주는 키티 크라우더 작가의 원화 전시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팔복예술공장 꿈터마루방에서는 사라 룬드베리 작가의 특별 강연도 마련되어 있어 작가와 직접 소통하며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 정보는 전주국제그림책도서전 공식 홈페이지 (jipf.jeonju.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한때 금·은을 채굴하던 폐광이 지금은 고유의 서늘함을 품은 이색카페 ‘동굴카페’로 재탄생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가볼만한곳을 물으면 늘 상위에 오르고, 여름철 피서지와...
무더운 여름 휴가철,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컬여행으로 부안 해수욕장 베스트 5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의 변산, 격포, 고사포, 모항, 위도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적인...
남도의 여름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로 꼽히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의 회산백련지에서는 연꽃 개화가 절정을 이룬다. 무안 회산백련지는 연꽃 카페, 연꽃 전망대 와 함께 넓은 ...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