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5.10 21:31
Today : 2025.05.11 (일)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의 대표적인 봄 축제, '제18회 김제 모악산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4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2일간 모악산 잔디광장 일원에서 화려하게 개최된다. 푸르른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공연과 풍성한 부대행사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 페스티벌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하여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축제 첫째 날인 26일(토)에는 독보적인 음색과 깊이 있는 가사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을 비롯해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이젤(EJel), 파워풀한 연주력을 자랑하는 이희정밴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한 지무단, 그리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킹스밴드 등이 출연한다.
이어 둘째 날인 27일(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 노브레인의 열정적인 공연과 함께, 시원한 가창력의 트로트 가수 마이진, 감미로운 목소리의 별하, 상큼 발랄한 매력의 앵두걸스 등이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지역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맛있는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어 김제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김제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모악산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번 뮤직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수준 높은 음악 공연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기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축제 관련 문의는 김제시청 홍보축제실(063-540-3172)로 하면 자세한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주 진월동, 이곳에 자리한 ‘시골집 추어탕’은 내게 단순한 식당 이상의 의미다. 여러 번 다녀온 익숙한 공간이지만, 방문할 때마다 변함없이 반겨주는 깔끔한 분위기와 깊은 ...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