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0 10:28
Today : 2025.08.10 (일)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의 대표적인 봄 축제, '제18회 김제 모악산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4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2일간 모악산 잔디광장 일원에서 화려하게 개최된다. 푸르른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공연과 풍성한 부대행사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 페스티벌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하여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축제 첫째 날인 26일(토)에는 독보적인 음색과 깊이 있는 가사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을 비롯해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이젤(EJel), 파워풀한 연주력을 자랑하는 이희정밴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한 지무단, 그리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킹스밴드 등이 출연한다.
이어 둘째 날인 27일(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 노브레인의 열정적인 공연과 함께, 시원한 가창력의 트로트 가수 마이진, 감미로운 목소리의 별하, 상큼 발랄한 매력의 앵두걸스 등이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지역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맛있는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어 김제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김제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모악산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번 뮤직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수준 높은 음악 공연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기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축제 관련 문의는 김제시청 홍보축제실(063-540-3172)로 하면 자세한 안내 받을 수 있다.
한때 금·은을 채굴하던 폐광이 지금은 고유의 서늘함을 품은 이색카페 ‘동굴카페’로 재탄생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가볼만한곳을 물으면 늘 상위에 오르고, 여름철 피서지와...
무더운 여름 휴가철,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컬여행으로 부안 해수욕장 베스트 5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의 변산, 격포, 고사포, 모항, 위도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적인...
남도의 여름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로 꼽히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의 회산백련지에서는 연꽃 개화가 절정을 이룬다. 무안 회산백련지는 연꽃 카페, 연꽃 전망대 와 함께 넓은 ...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