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08 14:31
Today : 2025.08.08 (금)
목포시는 16일 오후 8시 평화광장 해상무대에서 올해 '목포해상W쇼'의 네번째 정기공연 '불타는 트롯 인(IN) 목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달에 이어 하계 휴가철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트로트 공연으로 꾸며진다.
무대에는 '미스·미스터 트롯' 출연을 계기로 큰 인기를 얻은 하유비·노지훈·박주희가 출연해 뜨거운 여름밤을 흥겨운 무대로 물들일 예정이다.
공연 후 이어지는 해상 불꽃쇼에서는 바다 위를 질주하는 제트스키와 함께 화려한 불꽃이 어우러져 한층 더 시원하고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한 데크관람석 사전예약은 9일 오전 10시부터 목포해상W쇼 공식 누리집을 통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목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며 "목포 밤바다의 낭만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때 금·은을 채굴하던 폐광이 지금은 고유의 서늘함을 품은 이색카페 ‘동굴카페’로 재탄생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가볼만한곳을 물으면 늘 상위에 오르고, 여름철 피서지와...
무더운 여름 휴가철,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컬여행으로 부안 해수욕장 베스트 5를 소개한다. 전북 부안군의 변산, 격포, 고사포, 모항, 위도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적인...
남도의 여름을 대표하는 로컬여행지로 꼽히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의 회산백련지에서는 연꽃 개화가 절정을 이룬다. 무안 회산백련지는 연꽃 카페, 연꽃 전망대 와 함께 넓은 ...
광주 광산구 유계동 동곡로에 위치한 ‘소문난대왕짬뽕’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로 현지인과 여행객에게 로컬맛집으로 주목받는다. 이곳은 1인 14,000원이라는 합리...